복면가왕 1라운드 결과 노래자판기, 초록악어,미대오빠, 드림캐처 2라운드 진출
'인형뽑기' 전지윤, '핑크하마' 김호영, '크레파스' 최일화, '네잎클로버' 최유정 고배
|
복면가왕 최유정./MBC |
10일 방송된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 에서 노래자판기, 초록악어,미대오빠, 드림캐처가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이들 4명 복면가수들은 다음주 2,3라운들을 거쳐 가왕 '레드마우스'에 도전장을 던지게 된다.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수들의 정체는 노래자판기는 포맨 김원주, 초록악어는 울랄라세션 출신 박광선, 미대오빠는 가수 정세운, 드림캐처는 벤으로 추정되고 있다.
'인형뽑기' 전지윤과 '핑크하마' 김호영, '크레파스' 최일화, '네잎클로버' 최유정은 1라운드에서 고배를 마셨다.
1라운드 첫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인형뽑기'와 '노래자판기'의 대결로 꾸며졌다.
인형뽑기와 노래자판기는 김건모 '아름다운 이별'을 선곡해 감미로운 혼성 듀엣송을 선보였다.
복면가왕 판정단의 선택은 노래자판기였다. 노래자판기가 69대 30으로 인형뽑기를 꺽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싱글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부르며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인형뽑기의 정체는 걸그룹 포미닛 출신 전지윤이었다.
1라운드 두번째 대결에서는 복면가왕 초록악어와 핑크하마가 만났다.
초록악어가 핑크하마를 누르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솔로곡과 함께 가면을 벗은 핑크하마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었다.
1라운드 세번째 무대는 복면가왕 크레파스와 미대오빠가 꾸몄다.
크레파스와 미대오빠는 산울림 '청춘'을 선곡해 애절한 남성 듀엣을 선보였다.
판정결과 복면가왕 미대오빠가 60대 39로 크레파스를 이기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솔로곡 김범룡 '바람바람바람'과 함께 가면을 벗은 크레파스의 정체는 중견 배우 최일화였다.
복면가왕 1라운드 마지막 네번째 무대에서는 드림캐처와 네잎클로버가 맞붙었다.
드림캐처와 네잎클로버는 2NE1 'UGLY'를 선곡해 화려한 여성 듀엣송 무대를 선보였다.
복면가왕 판정단의 선택은 드림캐처였다. 드림캐처가 네잎클로버를 57대42로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과 함께 가면을 벗은 복면가왕 네잎클로버의 정체는 위키미키 최유정이었다.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