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황치열 '환희'의 컴백

황치열, 7일오후 방송 KBS2'불후의명곡'서 MC 겸 경연자로 컴백 무대

강민주 기자 승인 의견 0
   
 

[스타에이지] 가수 황치열이 '불후의 명곡' MC로 화려한 신고식을 치른다.

황치열은 7일 오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토크대기실 MC로 합류해 정재형, 문희준과 호흡을 맞춘다.

이날 '불후의 명곡'은 2017년 신년특집으로 꾸며진다.

황치열은  이날 방송에서 MC뿐 아니라 경연자로서 무대까지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한다.

황치열은 MC이자 경연자로서 화려한 데뷔 및 컴백 무대를 선보여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황치열은 경연에서 정수라의 ‘환희’를 선곡했다. 황치열은 사전녹화에서 부른 정수라의 '환희'를 통해 더욱 파워풀해진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객석을 들썩이게 했다.  

황치열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토크대기실에서도 대활약하며 MC로서 완벽하게 적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황치열은 2006년 가요계에 데뷔했지만 주목을 받지 못하다 2015년 4월 '불후의 명곡-서유석 편’출연을 계기로 9년간의 긴 무명생활을 딛고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불후의 명곡을 통해 발라드부터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무대 뿐 아니라, 화려한 예능감을 발휘하며 불후의 명곡이 발굴한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계기로 황치열은 중국 후난 위성 TV '나는 가수다 시즌 4'에 출연해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차세대 한류 스타로서 새로운 성공신화를 쓰기도 했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9년의 무명 설움을 딛고 성장하며 불후 첫 출연 이후 약 2년 여 만에 MC로서 합류한 황치열의 활약이 기대된다.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7 신년특집’은 7일 (토)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