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star 음악
지코, '르 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미고스와 합류...한국 힙합 역대급 콜라보 빅매치 예고
지코(zico)

지코(Zico)가 ‘르 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최종 라인업에 합류한다. K힙합의 슈퍼스타 지코와 미국 힙합의 젊은피 미고스(Migos)의 한국 힙합 역사상 역대급 콜라보 빅매치가 예고된 것.

육지담이 강다니엘과 얽힌 빙의글 파문으로 돌연하차한 해프닝과 지코의 소식이 절묘하게 얽히고 설키면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은 되레 증폭되고 있다.

또한 지코는 1992년생 지코와 1991년생 퀘이보,오프셋, 1994년생 테이크오프 등 미고스 멤버들과 같은 Y세대이며, 한미 양국의 대표적 문화 아이콘이라는 공통점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르 그랜드 힙합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 미고스는 주최측을 통해 애틀랜타발 델타항공편으로 23일 오후 4시 45분 인천공항에 입국하는 소식을 전해왔다.

한국의 힙합 마니아들은 미고스의 아시아 최초 콘서트 현장에서 대대적인 ‘정모’를 준비하고 있다.

주최측은 최근 지코를 비롯, 저스트뮤직과 인디고뮤직수장인 스윙스, 2016쇼미더머니5 준우승자 씨잼, 한국 힙합내의 LA씬 입지를 끌어올린 나플라, 빌스택스,로스 등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르 그랜드 힙합 페스티벌’은 24일 오후 4시반부터 장장 6시간동안 고척동 스카이돔에서 미고스,투체인즈, 프렌치 몬타나, 오티 제나시스, 빅 샥 등 미국 힙합 빅5와 한국 힙합 스타들이 함께 공연을 펼친다.

강민주 기자  iamstaraz@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