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star 음악
스윙스,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 영입...인디고 뮤직 1호 아티스트로인디고뮤직, 21일 SNS 통해 양홍원 영입 발표..."실력 있는 아티스트 계속 영입할 예정"

래퍼 스윙스가 청소년 힙합 경연 프로그램 Mnet '고등래퍼' 최종 우승자인 양홍원(19) 군을 새로 설립한 소속사 인디고 뮤직에 영입했다. 이로써 양홍원 군은 인디고 뮤직의 1호 아티스트가 됐다.

양군은 이달초 열린 ‘고등래퍼’ TOP3 공통 인터뷰에서 "'고등래퍼' 하면서 스타일이 많이 바뀌었다. 그것을 제 음악으로 풀어낼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영입 제안이 있어 고민중”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인디고뮤직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스윙스가 새 레이블 인디고뮤직을 설립했다. 소속 아티스트로는 영비(양홍원) 키드밀리가 있다. 앞으로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계속 영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양홍원은 지난달 31일 종영한 '고등래퍼'에서 최종우승했고,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스윙스의 소속사에서 활동하게 됐다. 이에 앞서 스윙스는 '고등래퍼' 준우승자 최하민을 저스트뮤직 소속으로 영입했다. 이에 고등래퍼 TOP1, 2 모두 스윙스 품에 안기게 됐다.

양홍원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고등래퍼' 마지막 무대에 올라 그동안의 일진설, 학교폭력 논란 등으로 힘들었던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과 더욱 성장하겠다는 열망을 담아 '베러 맨(Better man)'이라는 곡을 선보였다. 양홍원은 현장 관객 투표 및 타이거JK의 심사 결과 246점을 얻어 244점의 최하민을 꺾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사진 =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 군. / 출처 = CJ E&M.

정우재 기자  iamstaraz@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우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