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star 방송
복면가왕 바나나 박선주 남편 강레오에 1勝? 오드리헵번 윤석화? 역대급 미스터리
도희. /MBC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강레오.
장위안.
유재환.

16일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노래9단 흥부자댁'에 도전하는 8명의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듀엣송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1라운드 대결에서는  '천방지축 고양이 톰‘과 '날쌘돌이 생쥐 제리‘,  '월화수목금금금 신입사원‘과 '고모부는 사장님 낙하산맨‘,  ‘로마의 휴일 오드리헵번’과 '난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마틸다‘,  '내 노래 들으면 나한테 바나나‘와  '제주도 날라리 돌하르방‘ 가 각각 듀엣송 경연을 펼쳤다.

경연 결과 생쥐 제리와, 낙하산맨, 오드리햅번, 바나나가 2라운드에 진출했다.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수들의 정체를 놓고 생쥐 제리는 러블리즈의 케이, 낙하산맨은 뮤지컬 배우 민영기, 오드리햅번은 연극배우 윤석화일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특히 이날 듀엣송 대결에서 바나나에게 져 탈락한 돌하르방이 셰프 강레오로 드러났는데,  바나나의 정체가 박선주 일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면서 흥미를 돋구었다. 
강레오와 박선주는 부부이기 때문이다.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한 고양이 톰은 유재환, 신입사원은 장위안, 마틸다는 배우 도희, 돌하르방은 셰프 강레오 였다.

1라운드 첫번째 무대는 고양이 톰과 생쥐 제리가 꾸몄다. 톰과 제리는 자전거탄풍경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선곡해  감미로운 남녀 혼성 듀엣송을 선보였다.

복면가왕 판정단의 선택은 생쥐 제리였다. 솔로곡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를 부르며 가면을 벗은 고양이 톰의 정체는 작사자겸 작곡가 유재환 이었다.

톰을 제치고 2라운드에 진출한 생쥐 제리는 러블리즈의 케이일 것이라는 추론이 많다.

1라운드 두번째 대결에는 신입사원과 낙하산맨이 나섰다.

신입사원과 낙하산맨은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을 선곡해 남성 듀엣송대결을 펼쳤다.

낙하산맨이 신입사원을 누리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 여명의 '사랑한 후에'와 함께 가면을 벗은 신입사원의 정체는 중국인 방송인 장위안이었다.

낙하산맨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민영기라는 추측이 많다.

1라운드 세번째 대결은 오드리햅번과 마틸다가 펼쳤다. 오드리햅번과 마틸다는 이승철의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를 듀엣송으로 선곡해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판정결과 오드리헵번이 마틸다를 5표차로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으로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부른 마틸다의 정체는 배우 도희였다.

오드리햅번의 정체를 놓고 누리꾼들은 원로 연극배우 윤석화일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았다.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은 바나나와 돌하르방이 펼쳤다.

바나나와 돌하르방은 듀엣송으로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선곡했다. 승자는 바나나였다.

솔로곡과 함께 가면을 벗은 돌하르방의 정체는 셰프 강레오였다. 2라운드에 진출한 바나나의 정체를 놓고 누리꾼들은 돌하르방 강레오의 부인 박선주일 가능성이 높다고 점쳤다.

한편 가왕 '흥부자댁'은 지난주 '노래할고양', 다비치 이해리를 51대 48 간발의 차이로 이기고 53대 복면가왕에 등극했다.

흥부자댁의 정체를 놓고 누리꾼들은 가수 소향일 가능성이 높다고 점치고 있다. 흥부자댁의 음색과 마이크잡는 손모양새 등이 소향과 비슷하다는 것이다.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강민주 기자  iamstaraz@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