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star 방송
복면가왕 괴도루팡 이홍기, 양치기소년 배인혁, 흥부자댁 소향, 파티왕 이상우?

'여성도둑 괴도루팡'과 '양천구 목동 양치기소년',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파티왕'과' 노래9단 흥부자댁'이 가왕 '노래할고양'에 대한 도전권을 놓고 2라운드 무대를 펼친다.

가왕 '노래할고양'은 9일 MBC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누리꾼들은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수들의 정체를 놓고 갖가지 추측을 내놓았다. 

괴도루팡은 FT아일랜드 이홍기, 양치기소년은 로맨틱펀치 배인혁 이라는 설이 유력하다.

또 파티왕은 가수 이상우, 1라운드에서 탁월한 가창력을 보인 '흥부자댁'은 여성 보컬 소향이라는 추측이 많다.

현 복면가왕 노래할고양은 다비치 이해리라는 게 정설처럼 되어 있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1라운드 경연에서는 '홍길동'  문세윤과 '의기양양' 심은진, '화환맨' 서경석,  '깻잎소녀' 공민지는 아쉽게 탈락했다. 

2주년을 맞은 '복면가왕' 오프닝 무대는 퀸의 프레디 머큐리 가면을 쓴 복면가수가 '보헤미안 랩소디'를 열창하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프레디 머큐리 뒤에는 역대 복면가왕 12명의 가면을 쓴 합창단이 백 코러스로 호흡을 맞췄다. 

프레디머큐리 복면의 주인공은 가수 김연우 였다. 김연우는 복면가왕 초창기에 '클레오파트라' 가면을 쓰고 복면가왕 4연승을 한 바 있다.

이어 펼쳐진 1라운드 대결에서는 '홍길동'vs '괴도루팡', '의기양양'vs '양치기소년', '화환맨'vs '파티왕', '흥부자댁'vs '깻잎소녀' 등이 각 조별로 무대에 올라 듀엣송 경연을 펼쳤다.

김현주 기자  iamstaraz@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