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star 방송
고등래퍼 최하민-양홍원, 최후 승자는?M-net 고등래퍼, 양홍원-최하민 맞붙는다...제작진 "결과 충격적일 것"

양홍원(왼쪽)과 최하민.<사진=포커스>

17일 저녁 M-net '고등래퍼' 6회에선 화제의 래퍼 양홍원과 최하민이 맞붙는다.

고등패러 참가자 가운데 최고 실력자로 꼽히는 서울강서 지역 대표 양홍원과 경인동부 지역 대표 최하민의 승부가 그려진다.

지난 주에 이은 멘토와 함께하는 '지역 대항전'에선 서울강서 지역 대 경인동부 지역, 서울강동 지역 대 경인서부 지역이 대결한다.

하이라이트는 양홍원과 최하민의 대결이다.

양홍원과 최하민은 대표 선발전에서 경쟁자들을 압도하는 실력으로 각각 지역대표 1위를 꿰찼다. 양홍원과 최하민은 이날도 보는 이를 깜짝 놀래킬 만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양홍원과 최하민의 멘토를 맡은 기리보이&서출구, 스윙스도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지역 대항전은 특별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점수가 낮은 지역의 멤버 전원을 탈락시키는 방식으로 양홍원과 최하민은 팀원들까지 지켜야 하는 승부를 벌인다.

'고등래퍼' 제작진은 양홍원과 최하민의 대결을 두고 "충격적인 결과가 공개될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경인서부 지역 대표 김동현(MC 그리)이 멘토인 제시와 함께 합동 무대를 펼친다. 서울강동 지역 대표 김선재는 매드클라운과 힘을 모아 김동현에 맞불을 놓는다.

'고등래퍼' 제작진은 "고등학생 래퍼들이 10대들의 목소리를 담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성인 래퍼 못지 않은 뛰어난 실력과 수준높은 무대 매너로 관객과 심사위원의 호응을 끌어냈다. '고등래퍼'에서만 볼 수 있는 신선한 공연이 안방극장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고등래퍼' 6회는 1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고등래퍼 #양홍원 #최하민

이혜원 기자  iamstaraz@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