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star 음악
트와이스 knock knock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은 걸"(M/V)트와이스, 20일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 코스터 : 레인 2(TWICEcoaster : LANE 2)>발매

트와이스가 20일 0시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 코스터 : 레인 2(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했다.

<TWICEcoaster : LANE 2>는 지난 3장의 앨범을 통해 만들어온 ‘트와이스 다움’에 또래들이 꿈꿀법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일탈’을 덧붙이고자 했다.

신나는 하우스비트와 멤버들의 예쁘고 밝은 에너지가 잘 어우러진 타이틀 곡 ‘낙낙(KNOCK KNOCK)’ 부터, 펑키하고 더욱 팝핑해진 스타일링과 비주얼,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담았다.

발매 이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KNOCK KNOCK’은 팝, 락, 디스코 세 장르가 믹스된 신나는 하우스비트를 트랙으로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 'KNOCK KNOCK'으로 반복되는 캐치한 훅이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와 더해졌다.

스트레이트한 구성이 주는 직선적인 사운드가 기존 곡들과는 조금 다르면서도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온다는 평이다. 닫혀있는 소녀의 마음의 문을 열어달라는 귀여운 외침을 표현한 가사 또한 곡과 함께 할 수 있는 포인트 중의 하나이다.

또 다른 신곡 ‘녹아요’는 ‘라이크 어 풀(Like A Foo)l’에 이은 트와이스만의 본격 발라드 넘버. 미디엄 템포 발라드가 가진 장르 본연의 매력을 트와이스 고유의 음악적 컬러와 조합,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 넘버를 탄생 시켰다. 사랑하는 연인과 떨어지기 아쉬워하는 마음, 늘 더 사랑 해 주고 사랑 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제목에서 느껴지는 ‘녹아요’ 라는 후렴구의 이야기처럼 트와이스를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을, 팬들을 사랑하는 트와이스의 마음을 한층 더 따뜻하게 이어준다.

'KNOCK KNOCK'은 현재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중이다. 수록곡 ‘녹아요’ 역시 네이버 뮤직, 지니뮤직, 엠넷 등 차트에 2위로 진입해 있다.

CD에만 수록된 일렉트로-팝 사운드로 재해석된 ‘티티(TT, 탁 리믹스)’ 이번 스페셜 앨범의 놓칠 수 없는 매력. EDM 프로듀서 탁(TAK)의 시그니처이기도 한 재지한 감성의 리하모니제이션으로 다채로운 색채감을 부여했고 귀엽고 미니멀한 곡의 구성 뒤에 숨겨진 강렬한 드롭 사운드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23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KNOCK KNOCK’ 무대를 공개한다. ‘KNOCK KNOCK’은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 ‘TT’를 잇는 또 한번의 레전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6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트아와이스는 최근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데뷔 곡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2016년을 대표하는 노래로 대상을 휩쓸었던 ‘치어 업(Cheer Up)’, 연령대를 막론하고 트와이스 열풍을 실감케 했던 ‘TT’에 이어 2017년 올해 또한 트와이스의 해로 만들겠다는 각오다. 

 

#트와이스 knock knock

이예진 기자  iamstaraz@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