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star 이슈
'수요미식회' 서촌편...30년 소머리국밥집, 오리지널 딤섬, 한옥 스페인식당은 어디?(영상)'수요미식회' 서촌, 양희경Ⅹ강승현Ⅹ신동 초대...딤섬, 소머리국밥, 스페인식당 소개

15일 저녁 9시40분 tvN '수요미식회' 105회에서는 뜨는 동네 서촌에 가면 꼭 가야 할 식당 톱3를 소개한다.

서촌하면 빠질 수 없다는 게스트로는 서촌에서 인생의 한 부분을 보낸 아날로그 감성의 그녀 배우 양희경, 독특한 서촌 매력에 푹 빠져있는 분위기 좀 아는 여자 모델 강승현, 그 누구보다 서촌을 사랑하게 된 남자 가수 신동이 초대됐다.

'수요미식회' 서촌 편은 서촌에서 오리지널에 가까운 딤섬을 만날 수 있는 식당부터 빠른 변화 속에서도 30여 년간 변함없는 소머리국밥 맛을 내는 곳, 푸근한 한옥에서 스페인을 느낄 수 있는 식당을 찾아 갔다.

좁은 골목 사이 시간을 거스른 듯 자리한 오래된 한옥, 천천히 흐르는 시간 속에 발길과 마음이 머무는 동네 '서촌'. 서촌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서촌인지, 서촌은 언제부터 서촌이라 불렸는지 등 서촌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준다. 또 연령대별로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아주 섬세하고 자세한 데이트 코스를 알려준다.

서울 종로구 통의동, 효자동, 통인동, 사직동 등 경복궁 서쪽 지역을 통칭하는 서촌은 골목길을 천천히 거닐다 보면 마치 시간이 멈추는 듯한 서촌 특유의 분위기에 취하게 된다. 

서촌 오리지널 딤섬은 통인동 포담, 30년 소머리집 국밥은 통인시장 인근 인왕식당, 스페인 식당 한옥 서통인동 따빠스구르.

 

#수요미식회 #서촌

이예진 기자  iamstaraz@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