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industry 연극
김강우 주연 ‘햄릿-더플레이’ 추석 연휴 전석 40% 할인한다
[스타에이지=정수아 기자] 연극 ‘햄릿-더 플레이’가 추석과 개천절 황금연휴를 앞두고 전석 4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햄릿–더 플레이’는 추석 연휴인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개천절 연휴인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본인 포함하여 동반 1인 회당 선착순 50석 한정, 40% 할인된 금액으로 관객을 만난다. 이는 공휴일과 주말에 걸쳐 이어지는 황금 같은 연휴 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이외에도 오는 29일까지의 공연 기간 중 화요일과 목요일 공연을 회당 50석 한정,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는 ‘화목한 공연 산책’ 이벤트와 매월 마지막 수요일 공연을 40% 할인된 금액에 예매 가능한 ‘문화가 있는 날’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햄릿-더 플레이’는 이 뿐 아니라 10일 오후 7시 공연 종료 후에는 주연 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 하는 ‘관객과의 대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극열전의 젊은 고전 연극 ‘햄릿–더 플레이’는 원작에는 없는 어린 햄릿과 해골로만 존재하는 광대 요릭을 등장시켜 순탄치 않은 미래를 알면서도 나아갈 수밖에 없는 햄릿의 외로움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살아내는 고결함을 설득력 있게 보여준다.
 
‘햄릿-더플레이’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한다. R석 60,000원, S석 50,000원, A석 30,000원

정수아 기자  carristory@naver.com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수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