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star 이슈
[★이력서] 엠 아이 핫샷? 아이 엠 핫샷(HOTSHOT)!

[스타에이지 | 이나래 기자] 세상은 넓고 오빠들은 많다. 음악방송무대 3분으로는 절대 알 수 없는 아이돌의 매력을 셀프 PR 이력서로 알아보자.

▶ Am I HOTSHOT? I Am HOTSHOT!

2014년 10월 핫샷만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 '테이크 어 샷(Take a shot)'으로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 준혁, 티모테오, 호정, 윤산, 키드 몬스터, 성운으로 구성됐다.

데뷔 타이틀 곡 '테이크 어 샷'은 동양적 리프 멜로디, 강하고 정교한 일렉기타 사운드, 덥스텝 우블 베이스의 현란함, 안정적인 사운드 밸런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핫샷 멤버 모두가 타이틀 곡의 작사에 참여해 ‘핫샷다움’을 노래했다.

2015년 4월 발매한 '엠 아이 핫샷?'의 타이틀곡 '와치아웃(Watch Out)'은 간결하면서도 긴장감을 유발하는 플럭크사운드와 강렬한 디스토션을 가진 신스, 경쾌한 힙합 리듬으로 이뤄진 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가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듯한 느낌의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곡 중간마다 흘러나오는 알앤비 파트 또한 돋보이며 특히 핫샷의 얼반 댄스가 가미된 퍼포먼스와 함께 감상하는 것도 포인트다.

▶ 리더 & 메인보컬 준혁 이력서

특이사항: 웃을 때 시원하게 벌어지는 입매가 매력적. 탈것을 좋아해 평소 전동킥보드 타는 것을 즐긴다고 한다. 핫샷 내 긁지 않은 복권1. 다이어트로 특별휴가까지 받았다고.

▶ 댄스 & 보컬 티모테오 이력서

특이사항: 롤모델로 자신의 친누나를 꼽은 누나덕후.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누나의 모습이 멋지다고 한다.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 다이어트를 할 필요가 없어 멤버들의 부러움을 산다.

▶ 보컬 호정 이력서

특이사항: 특기와 취미 모두 운동이라고 밝힌 운동마니아. 나중에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외동아들이라는 그는 가족사항에 형제 관계를 묻는 질문(O남O녀)에 남에 브이자로 자신의 성별을 체크하는 백치미(?)를 보이기도 했다.

▶ 랩 윤산 이력서

특이사항: 호정과 톰과 제리같이 티격태격하는 사이. 호정의 실수는 놓치지 않고 제일 크게 비웃어준다. 생각하는 대로 말하는 스타일이라 멤버들의 걱정 아닌 걱정을 사지만 그래도 말은 제일 잘한다고 한다.

▶ 댄스 & 보컬 키드몬스터 이력서

특이사항: 랩을 잘하게 생겼지만 래퍼가 아닌 댄스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자신을 표현할 단어로 '꾸러기'라고 적었는데 외모나 성격을 보니 꾸러기 그 자체, 인정.

▶ 리드보컬 성운 이력서

특이사항: 긁지 않은 복권2.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20kg 정도 감량했다. 귀요미 상이라 애교가 넘칠 것 같지만, 애교보다는 솔직함이 무기. 말하는데 가식과 거짓이 없는 진실의 아이콘이다.

= 사진 김일권 기자

김윤미  webmaster@staraz.co.kr

<저작권자 © 스타에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ODAY PHOTO
여백
여백
[댓글] 세상을 읽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